연기나는 꿈

남에게 알려지면 곤혹스럽고 수치스런 소문, 누명, 전염병, 질병등을 의미합니다.


꿈은 한두번 꾸면 심각하지 않은 그냥 스쳐지나는 꿈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반복적으로 계속 같은 꿈을 오랜 기간 꾼다면 

자기자신에게 곧 들이 닦칠 일들을  예시하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연기나는 꿈을 계속적으로 꿀 때는 참 조심해야 합니다.

태몽등 좋은 꿈은 다른사람의 꿈도 꿔 주는 수가 있으나 

좋지 않은 꿈인 연기나는 꿈은 꿈꾸는 당사자에게 일이 일어납니다.


계속하여 연기나는 꿈을 꿀 때는 자기자신과 관련한 알려지면 심각한 소문,

더러운 누명, 전염병등을 특히 조심해야합니다.


그런 꿈을 계속 꿀 때는 특히 인간관계를 조심하고

위생관리를 철저히하여 점염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건져 놓으니 보따리 내놓으라 하고

나름 힘껏 그 사람을 물심양면으로 도왔는데도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그런부류의 사람말입니다.

가장 가까운 가족일 수도 있고, 이웃일 수도 있고, 친구일 수도 있고, 직장 동료일 수도 있습니다.


오해를 살 수 있는 말은 삼가하고 

평소 인품이 좋지 않은 사람은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거리를 두어 

누명 쓸 일을 차단하고 전염병등을 옮지 않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꽃 꿈해몽  (0) 2016.01.03
대추꿈해몽  (0) 2016.01.03
차를 잃어버리는 꿈  (0) 2016.01.01
자동차 고장나는꿈  (0) 2016.01.01
물에 빠지는 자동차꿈해몽  (0) 2016.01.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