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러가지 대추꿈에 대하여 적어보려고 합니다.

현실에서도 붉은 대추는 결혼하는 신랑신부 폐백에 부모가 대추를 던져 주지요.


자손을 많이 낳아 번창하길 바라고

또 재산을 많이 모아 풍요롭고 윤택한 삶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

대추와 같은 결실로 맺어지길 기원하는 뜻이겠지요.


대추를 따서 먹는 꿈

대추를 먹는 꿈은 대표적인 태몽의 일종으로, 우수하고 명석한 자식을 출산하게 됩니다.

 

저의 둘째 아들도 대추 먹는 꿈을  태몽으로  꿨습니다.

제가 꾼게 아니고 언니가 꿈을 꾸니 제가 커다란 대추를 손에 한주먹을 들고 마구 먹더랍니다.

 

자기 자식 자랑하는 사람은 팔불출이라는데 오늘 제 아들 자랑 좀 하겠습니다.

자랑거리 첫째는 아주아주 성실합니다.

마음이 바르고 사회규칙 규범을 너무나도 잘 지킵니다.

법이 있어 지키는 것이 아니고 그냥 몸에 배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앞이 콱 막힌 것도 아닙니다.

여기 까지만 하겠습니다. 



붉은 대추를 따오는  꿈

사업의 기반을 다지고 확장하여 좋은 결실을 얻어 재물이 크게 늘어나는 꿈입니다.


벌레 먹은 대추를 가지는 꿈

임신부가 꾼 꿈이라면 유산 할 가능성이 있는 꿈이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대추꿈에 대하여 이렇게 풀어 보았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반지 꿈  (0) 2016.01.03
연꽃 꿈해몽  (0) 2016.01.03
연기나는 꿈  (0) 2016.01.02
차를 잃어버리는 꿈  (0) 2016.01.01
자동차 고장나는꿈  (0) 2016.01.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