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빕스에 다녀 왔는데 주차장도 만원이고 40분이나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 주변을 산책하다가 들어 갔는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아이들을 데리고온 가족들 너무너무 많았어요.

그곳 월남 국수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특유의 향미가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망고를 좋아해서 망고 먹고 연어회를 먹었어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커피를 넣어 아포가토를 만들어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어제는 만원을 더 내니 식사권 1인분과 포도주,참치캔, 햄을 줬습니다.

다음에 1인은 만원으로 해결하고 또 가서 먹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